로고

백오리마라톤클럽
로그인 회원가입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양천마라톤클럽(백오리사람들)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마라톤을 즐기는 클럽 양천마라톤(백오리사람들) 저희 양천마라톤클럽 (별칭 백오리사람들, http://www.105reman.co.kr)은 건강, 실력, 화합을 추구하며 마라톤을 즐기는 단체입니다. 양천마라톤클럽은 2001년 1월 28일 창립된 이후 새로운 훈련 코스 개발 및 단체훈련을 실시하는 등 수많은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여 왔습니다.

정기훈련으로 일요일 달리기를 정례화하고 있으며, 주중에는 목요달리기 등 계절별로 알맞은 훈련실시 및 특정 대회를 겨냥한 특별훈련 등 다양한 교육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므로 누구든지 자기에게 적합한 훈련을 선택하여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새벽마다 실시하는 정기훈련은 양천구 신월7동 시영아파트 내에 있는 근린공원에 집합하여 양천구 지양산, 구로구 와룡산, 부천시 원미산으로 연결되는 천혜의 훈련코스를 3~4시간 달립니다. 이 코스는 자연의 지형을 벗삼아 맑은 공기 속에서 사계절의 변화를 만끽할 수 있으며, 적당한 오르막과 내리막으로 이루어진 능선은 근력과 심폐기능을 강화시키는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중간중간의 약수터는 천연 급수대 역할을 하고 있으며, 우거진 숲으로 인하여 한여름의 더위나 한겨울의 칼바람을 막아주고 있어 달리기에 더욱 좋습니다.

또한 저희 클럽에는 전문적인 육상 지도 자격을 갖춘트레이너들이 있어 그분들로부터 훈련지도를 받으므로 부상을 최소화하며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훈련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달리기를 원하지만 처음부터 힘찬 코스가 무리라고 보시는 분을 위해서는 걷기운동부터 단계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원들은 달리기를 매개로 만난 사이지만 상호간에 깊은 신뢰와 사랑이 있어 슬플때나 기쁠 때 함께 할 수 있는 인정이 있는 모임입니다.

또한 회원들 대부분이 부부가 함께 활동함으로써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우리 양천마라톤 클럽은 그간 다져진 기반을 바탕으로 더욱 활기차고 알찬 모습으로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양천마라톤클럽(백오리사람들) 회장 박 동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