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1-06-13 20:11
[6/15] 수요 주중 정기 훈련 (17번째)
 글쓴이 : 윤평일
조회 : 2,789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운동하려면 체력 관리를 잘해야 하는 시점이기도 합니다
운동전에는 에너지원이 되는 탄수화물,
운동후에는 근육을 강하게 강화시켜주는 고단백질을 보충해주면 체력이 더욱 더 강화되겠지요

그런의미에서 중성지방 위주의 칼로리를 갖고 있는 알콜은
말만 칼로리이지 에너지원이 안되는 별로 영양가가 없는 음식입니다
다만, 한두잔 정도 약주로 마시면 혈액순환이 좋아져서 장수할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이번주에도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인터벌을 8회로 합니다
앞으로 춘천마라톤까지 17번의 수요일 훈련이 남아 있습니다.
차곡 차곡 야소800을 완성시키기 위해 단계를 밟아 가는데 한주를 빠지게 되면 그 다음주에는
그만큼 어려운 숙제가 기다려지기 때문에 부담이 될겁니다

가을전설을 위하여 수요일은 백오리에 반납합시다...^^ (나만 빼고...ㅍㅎㅎ)

1. 6.15일 19:30 ~21:00
3. 내용
..........19:30 ~ 19:50 워밍업 주 (가벼운 트랙 달리기)
..........19:50 ~ 20:00 체조
..........20:00 ~ 20:05 워밍업주 (트랙 2회)
..........20:05 ~ 20:10 100미터 인터벌 4회
..........20:10 ~ 20:20 지속주 트랙 3회 (자기가 편하게 달릴수 있는 속도 중 가장 빠른 속도) 
..........20:20 ~ 20:50 인터벌 8회 (80% 전력주 트랙 1회,  회복주 트랙 1회) 
..........20:50 ~ 20:55 쿨다운 트랙 2회
..........20:55 ~ 마무리 스트래칭

4. 종료후 이번주 뒷풀이는 저는 몰라요 ???

이명희 11-06-14 09:09
 
내는 알지요?  현숙언니 맞지요..
결혼 20주년 오래같이살은 기념턱 쏜다그랬지요.
노행장님 참석힘드시면 언니랑 그 졸개들만 보내세요^^
서정백 11-06-14 12:50
 
캬  많이 사셨네요    안 지겹습니까  ^^!  추카

저는 어제 월요일  거시기 타고 절라도 광주에 와 있구마이,,,

오늘 2시 거시기로 올라 갑니다.    수달 참석할지  거시기 하구마이,,,,
     
이명희 11-06-14 13:19
 
정백상, 너무 열심히 나오면 집에서 안좋아해..
내일은 내가 지킬께~^^ 야참 입하나라도 덜어야지..
서정백 11-06-14 21:47
 
감사합니다.  날 너무 좋아하는것처럼 들리는데 걸쵸^^!

 수달이 귀여움을 받은 이상  이번 주참가대회까자갑시더